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 주문조회 마이페이지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고객께서 자주 여쭤보시는 질문을 모았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ABCeggs는 어떤 프로그램인가요?
작성자 에듀럭스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6-25 13:04:3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91

ABCeggs는 전세계 107개국 714만명의 회원이 19000여개 사립, 공립, 국제학교에서 사용 중인 세계적으로 유명한 영어학습 컨텐츠입니다.

사용하신 학부모님들께서도 91% 이상의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고 계십니다.



1) 2500여권의 하이퀄리티 영어원서개별 실력에 맞게 원서를 추천해주는 시스템을 통해 우리 자녀의 영어 읽기에 대한 자신감을 무럭무럭 성장시켜 줍니다.
(매년 수백권의 원서 업데이트 중)



더불어 모든 학습 프로세스는 2) G-Learning 기반으로 재미있게 구성되어있고 적절한 보상을 통해 진행되기 때문에


유아~초등 자녀들의 학습 흥미를 꾸준히 유지해줍니다.


(게임 학습 프로세스는 호주 학부모 협회에서 유해하지 않다고 검증받았고, 전체 학습 비중에서 10%정도 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지루했던 파닉스.. 지겨운 무한반복.. 이제는 그만 할 때도 되지 않았을까요?



또한 3) LMS(Learning Management System)을 기반으로 학생의 학습현황을 상세히 분석하여 온라인 에듀바이저가 레포팅 해드리고 있습니다.



4) 레슨별로 나오는 귀여운 캐릭터와 다양한 장르의 즐거운 노래들 또한 흥미로운 학습을 할 수 있게 하는 아주 중요한 장치입니다.



ABCeggs와 함께 저절로 자녀의 영어 실력이 무럭무럭 향상되는 경험을 해보세요^^




Youtube ABCeggs 채널 사용자 가이드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


<링크 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hGNn8wASixMGzcr0u7qSIg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